휴대폰 본인확인은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가능하며, 휴대폰 가입 시 통신사에 제공된 개인정보와의 일치 여부를 점검합니다. 단, 다음의 경우에는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.
- 타인 및 법인 명의의 휴대전화
- 일시 정지 중인 휴대전화
- 휴대전화 가입 시 제공한 개인정보와 입력한 정보가 다를 경우
*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본인확인 5회 실패 시 당일 인증처리가 불가하며, 통신사 사정에 따라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의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 인증관련 등록 및 장애 문의는 한국모바일인증㈜ (Tel. 02-2033-8500)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